보내기

입학

입학절차

1. 입학원서 접수
  • 홈페이지 입학지원센터에서 입학 지원서(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)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합니다.

  • 전형료를 납부합니다.

2. 구비서류 제출
  • 모집요강에 명시된 제출서류를 서류제출 기간 내 제출합니다.

3. 서류 합격자 발표
  • 홈페이지에서 서류 합격 여부를 개별 확인합니다.

4. 면접고사 응시
  • 서류합격자 대상으로 면접일정 및 장소, 준비물이 별도 공지되며, 지정된 방법으로 면접고사에 응시합니다.

5. 합격자 발표
  • 입학심사에 의해 합격자를 발표하며, 홈페이지에서 최종 합격 여부를 개별 확인합니다.

6. 등록금 납부 및 수강신청
  • 입학금과 수업료를 납부합니다.
    ※ 신용카드, 가상계좌(무통장 입금) 납부

  • 수강할 교과목을 선택하여 신청합니다.